2013년 12월 29일 일요일

다른 게 아니고 이런 게 싫다는 말입니다.


'삭제하시기 바랍니다. 풀밥풀님이 허락을 하지 않았습니다.'?

솔직히 좀 화나네요. 나도 이제 말 가려서 해야겠다
전 글(링크는 이곳)에서 말했던 사람들 중에 속하는 사람입니다.
1.7.2, 1.7.3, 1.7.4 버전 한글패치는 제가 아는 건 현재(131229 오후 5:26)
제 한글패치(만든이 키파! 다시 강조합니다)밖에 없습니다.
출처명시는 프로그래머의 생명입니다. 이런 식으로 나오시면 배포 파일명도
HGPatch1.7.2_by_kipa00 이런 식으로 해 버리겠습니다. 확...



MCP 1.7.2 Beta가 나왔다네요.
이제 얼마나 많은 모드들이 쏟아질지 기대됩니다.
저는 언제나 한 발 앞서서 한글패치를 만들어 드리는 사람이 되겠습니다.
뭐 제가 너무 늦었다면 MCP를 쓰겠지만요...

댓글 8개:

  1. 티스토리로 오시졀... 그래서 저와 이웃이 되어주세요! 헿.
    그리고 1.7.2 통합설치기(?)는 이미 만들어서 올리긴 했습니다만 1.7.4도 언젠가 만들어서 배포해도 될까요?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네 괜찮습니다! 하지만 1.8(혹은 1.7.5?) 이상부터는 http://kipa00.blogspot.kr/2013/12/closed-coder 를 참고해 주세요.

      삭제
    2. 항상 만드는 페이지에 원출처 몽땅 쓰고있고
      선택페이지에도 by.kipa00 라고 쓰고 있는데 이거면 괜찮은걸까요?

      삭제
    3. 음음. 고맙습니다. 앞으로도 잘 쓸게요.

      삭제
    4. 저야말로 감사할 따름입니다!

      삭제
    5. 티스토리 이웃 기능이 있나요? 없는줄로알고있느데...

      삭제
  2. MCP는 Minecraft Program의 약자인가요?
    MCPE는 PE마인크래프트, MCBE는 BE마인크래프트, MCPC는 마인크래프트 Java 에디션인걸 알지만 MCP는 무엇인지.... 그리고 와 자기가 만든건데 배포 못하게 한다고요? 알지도 못하면서 끼어드네 화;;;

    답글삭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