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4년 1월 3일 금요일

신년맞이, 새 obfuscated code는 새 version에

obfuscation을 끝냈습니다.


몇몇 분들 때문에 포악해지기 시작하네요closed-coder가 되기 시작하네요.
제발, 이러지 맙시다. 코드를 완벽 보호해야 제멋대로 수정 안 하시나요.
이번에 제 Java 4년 모든 지식을 사용하여 강-수준의 보호를 했습니다.
제발 제 코드를 직접 뜯으려고 하지 말고 저한테 연락을 해서
간편설치기든 뭐든 수정 재배포를 하려고 하세요.

아 물론 위에 좀 세게 밀고 나왔던 말들이 수정하지 않고 재배포하면서
출처명시 잘 해 주시는 착한 분들께 드린 말씀은 아닙니다 :)

댓글 11개:

  1. 저는 과연 그 착한분들에 속하는 걸까요.
    뭐 아무튼 능력자님 덕에 저는 간편하게 설치기만 만들고 있고.. 헿
    복 받으실거임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간편설치기도 수정 배포에 속합니다. :)

      삭제
    2. 티스토리로 오실 생각 없으십니까?
      티스토리 초대장 있는데.

      삭제
    3. Powered by Daum이라... 짜증나는데요...
      일단 초대하시면 가겠습니다. :)

      삭제
    4. 이메일주소가 어떻게 되죠?
      초대하려니 이메일주소를 쓰라고...

      삭제
  2.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.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님 저랑 아는 사이 아니세요? 맞다면 페메로 하죠.

      삭제
    2.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.

      삭제
  3. 만들어 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:-)
    자바가 디컴파일이 쉽다는게 문제죠 ㅡ,.ㅡ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자바는 디컴파일이 정말 쉽죠... ㅠㅠ

      삭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