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4년 1월 10일 금요일

살기 너무 힘듭니다.

요새는 되는 일이 없어서 정말로 힘드네요. 플밍도 그냥 접고 싶고...
제가 그렇게나 그만두라고, 더 이상은 참을 수 없다고 해도
간편설치기 제작자분들도 일방적인 통보만 하고...
실세계에서 저를 챙겨주는 사람도 줄기만 하고...
그래서 그냥 GUI 테스트 끝난 다음에는 테트리스나 하고 있네요.

마인크래프트 1.7.4 한글패치 → 수동설치 간편설치(7u45)
마인크래프트 1.7.3 한글패치 → 수동설치 간편설치(블해님)
마인크래프트 1.7.2 한글패치 → 수동설치 간편설치

일단 링크 만들어 둡니다. 많은 분들이 찾으실까봐...
저는 더 이상 간편설치기를 만들지 않겠습니다. 귀찮군요.

댓글 8개:

  1. 저 .. 플래시신님 이라고 해야하나 .. 키파님 이라고 해야하나..
    일단 키파님 이라고 부르겟습니다.
    키파님 제가 님이 만드신 한글패치 파일로 간편설치기를 만들어도 될까요 ?
    되면 댓글좀여 ..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키파님 혹시 소스 파일 있으시나요 ?
      HGPatch1.7.4.jar 에서 소스 파일 찾을려고 하니 힘드네요 ;;
      주실수 있다면 dnfldjaak105@naver.com 으로 보내주세요 ^^

      삭제
    2. 그 짓 귀찮아서 안 합니다(...) 1.7.4와 class 대조해보시면 됩니다

      삭제
  2.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.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맥 사용자로서 맥에서 개발했고 따라서 그런 일 없을 거에요 :)
      아주 잘 될 겁니다

      삭제